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북 익산 카페] 블랜드미 BLENDMI 익산카페

by 세니왕쟈 2023. 7. 3.
반응형

목차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전북 익산에 위치한 '블랜드미'라는 카페입니다!

    여름에는 수국과 가을에는 핑크뮬리로 인기를 얻고 있던 카페로

    수국이 피었을까 기대하며 7월 2일에 방문했습니다!

     

    https://naver.me/GNUhMVFn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소 : 전북 익산시 현영길 123-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카페 외관입니다! 

    장마가 끝나지 않았는데도 너무 뜨거운 날씨였습니다.

    정문 앞에는 시원하게 분수가 작동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바람이 불면 물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ㅎㅎㅎ

    카페 2층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첫 번째 사진은 수국이 위치하는 곳이고

    두 번째 사진은 핑크뮬리가 있는 자리인 것 같아요!

     

    수국 개화시기는 6~7월이지만 아직 다 피지는 않았어요!

     

    음료 메뉴와 디저트입니다!

    저희는 아아벨기에초코라떼, 뉴욕 슈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카운터 앞쪽으로 단체석이 있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고고!

     

    2층 내부와 2층 테라스 모습입니다!

    테라스 때문인지 생각보다 내부가 작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2층보다는 1층이 더 시원했어요!

    2층에도 단체석이 있어 가족모임이나 여럿이서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벨기에 초코라떼는 특유의 씁쓸한 맛이 있는 게 매력 있었고요

    치즈케이크는 꾸덕꾸덕하고 레몬맛? 이 났어요!

     

    아 그리고 레몬 말린 거는 껍질을 벗기고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너무너무 셔요...ㅋㅋㅋㅋㅋㅋ

    먹는 게 아니었을지도..??

     

    블로그에 있는 대왕해물손칼국수를 방문하고

    커피를 한잔 하러 방문하였는데 조용하게 여유를 즐기다 온 것 같아요!

     

    수국이 개화하면 다시 방문하여 또 포스팅을 해볼 생각이에요!

     

    그럼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